2024년 4월 27일

결제대행 대리결제 충전대행

VPN결제,해외서버결제,해외도메인결제,smm결제,유튜브 뷰봇 트래픽,구글광고비결제,페이스북광고비결제

구글 애즈 충전 대행

#6 구글 애즈 충전

구글 애즈 충전 대행은 페이먼트에이전시에 맡기세요.
Google Ads에서 충전하기가 어려우시죠?
자동결제는 싫은데 수동결제 설정이 어려우시죠?
보유하신 결제수단이 애드워즈 결제 하는데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문의하세요.

페이먼트 에이전시 고객센터

SMM Panel Site 결제대행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문-페이먼트에이전시

결제대행 서비스:
구글 애즈 충전, 구글 애즈 결제, 구글 애즈 수동 결제, 구글 대리 결제

구글 광고 결제하려니 카드 등록하고 사용하는 만큼 자동 결제 되도록 두려니 걱정이 되시나요?
수동결제로 설정해서 광고 건별로 결제하거나 수동으로 충전해서 쓰고 싶은데 잘 안되세요?

그럴땐 수동결제 설정 및 대행전문 페이먼트에이전시를 이용하세요.

구글애즈 결제수단

ads에서의 이용 가능한 결제 수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Google Ads에서는 다양한 결제 수단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가별로 제공되는 결제 수단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신용카드: VISA, Mastercard, American Express, Discover 등의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2. 직불카드: 일부 지역에서는 직불카드를 통해 결제할 수 있습니다.
  3. 은행 이체: 일부 국가에서는 은행 이체를 통해 결제할 수 있습니다.
  4. PayPal: PayPal을 통해 결제할 수도 있습니다.
  5. 기타 결제 수단: 국가 및 지역에 따라 기타 결제 수단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결제 수단은 광고 예산을 충전하고, 광고 성과를 분석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결제 수단을 선택할 때는 해당 국가의 환율 및 수수료 등을 고려하여 결제 수단을 선택해야 합니다. Google Ads에서는 결제 정보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각종 기능과 도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Google Ads에서 이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신용카드: VISA, Mastercard, American Express, JCB, Diners 등의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2. 직불카드: BC카드, 국민카드, 삼성카드, 롯데카드 등의 직불카드를 통해 결제할 수 있습니다.
  3. 가상계좌: 인터넷뱅킹을 통해 가상계좌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4. 휴대폰 결제: SKT, KT, LGU+ 등의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결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5. 기타 결제 수단: 국가별로 추가적인 결제 수단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Google Ads에서는 결제 정보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각종 기능과 도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결제 수단에 따라 광고 예산을 충전하고, 광고 성과를 분석할 수 있으므로, 결제 수단을 선택할 때는 해당 국가의 환율 및 수수료 등을 고려하여 결제 수단을 선택해야 합니다.

구글애즈 수동결제

공식적으로 안내되어 있기는 아래와 같이 되어있습니다.

Google Ads에서 수동결제는 광고 예산을 충전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수동결제를 사용하면 광고 예산을 충전한 후 광고를 집행할 수 있으며, 광고 예산이 모두 소진되면 다시 충전해야 합니다. 수동결제의 장점은 예산을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수동결제를 사용하려면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르면 됩니다.

  1. Google Ads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도구 모음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왼쪽 메뉴에서 ‘결제 및 결제 정보’를 클릭합니다.
  4. 결제 설정 페이지에서 ‘수동 결제’를 선택합니다.
  5. 결제 정보를 입력합니다. 결제 정보는 카드 번호, 만료 날짜, CVV 코드 등을 포함합니다.
  6. 결제 정보를 검토한 후 ‘결제 수락’을 클릭합니다.
  7. 결제가 승인되면, 광고 캠페인을 만들어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수동결제를 사용하면 광고 예산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예산을 미리 계획하고, 광고 예산이 모두 소진되면 다시 충전하여 광고를 계속 집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동결제는 자동결제와 달리 광고 예산이 소진되면 광고 집행이 중단될 수 있으므로, 예산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저렇게 안되죠?

구글애즈 결제 오류

Google Ads에서 결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결제 정보 오류: 결제 정보에 오타가 있거나, 결제 카드의 만료일이 지났을 경우에는 결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결제 한도 초과: 결제 카드의 한도를 초과하거나, 은행의 보안 정책으로 인해 결제가 차단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3. 거래 내역 오류: 거래 내역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결제가 실패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결제 정보와 거래 내역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4. 광고 대금 미납: 이전에 광고 대금을 미납한 경우에는 결제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5. 보안 문제: 결제 카드의 보안 문제로 인해 결제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결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으므로, 구체적인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Google Ads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상세한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구글애즈 해외결제

Google Ads에서 해외결제를 할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르면 됩니다.

  1. Google Ads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도구 모음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왼쪽 메뉴에서 ‘결제 및 결제 정보’를 클릭합니다.
  4. 결제 설정 페이지에서 ‘결제 수단 추가’를 선택합니다.
  5. 결제 정보를 입력합니다. 이때, 국가 및 통화 정보를 정확히 입력해야 합니다.
  6. 결제 정보를 검토한 후 ‘결제 수락’을 클릭합니다.
  7. 결제가 승인되면, 광고 캠페인을 만들어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해외결제를 할 때에는 국가별로 지원되는 결제 수단이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국가에서는 PayPal을 통해 결제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국가별로 지원되는 결제 수단을 확인하고, 해당 국가의 환율 및 수수료 등을 고려하여 결제 수단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해외결제를 할 때에는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환율과 Google에서 제공하는 환율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보다 높은 환율을 적용하여 결제할 수 있으므로, 결제 전에 환율을 확인하고 결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글애즈 부가세

한국에서 Google Ads를 이용하면 광고비용에 부가가치세(VAT)가 부과됩니다. 광고비용에 대한 부가가치세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따라 적용됩니다.

  1. 광고주가 국내 법인인 경우: 광고비용에 대한 부가가치세가 부과됩니다.
  2. 광고주가 국내 개인인 경우: 광고비용에 대한 부가가치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3. 광고주가 국외 법인인 경우: 광고비용에 대한 부가가치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한국에서는 부가가치세율이 10%이며, Google Ads에서는 광고비용과 부가가치세를 별도로 계산합니다. 즉, 광고비용과 부가가치세를 각각 청구하며, 부가가치세는 한국 내에서 부과되는 세금이므로, 국내에서 부가가치세 신고를 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Google Ads에서는 광고주에게 세금계산서를 제공합니다.

Google Ads에서는 광고비용과 부가가치세를 각각 청구하며, 광고비용은 광고를 클릭한 사용자 수에 따라 청구됩니다. 부가가치세는 광고비용에 대한 세금으로, 광고비용에 부과되는 세금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구글애즈 유튜브 광고:
가입하기 구글 애즈google ads 가입하기 구글 애즈google 댓글과 함께 알아봅시다

구글애즈 유튜브 광고 등록하는 방법

유튜브 광고를 등록하려면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르면 됩니다.

  1. Google Ads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왼쪽 메뉴에서 ‘캠페인’을 클릭합니다.
  3. ‘새 캠페인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목표’ 페이지에서 ‘브랜드 인지 및 인기 유지’를 선택합니다.
  5. ‘캠페인 유형’ 페이지에서 ‘비디오’를 선택합니다.
  6. ‘광고 그룹’ 페이지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선택합니다.
  7. ‘네트워크’ 페이지에서 ‘유튜브 비디오’를 선택합니다.
  8. ‘광고 콘텐츠’ 페이지에서 광고를 집행할 동영상을 업로드합니다.
  9. ‘광고 형식’ 페이지에서 ‘스킵할 수 있는 비디오 광고’ 또는 ‘스킵할 수 없는 비디오 광고’를 선택합니다.
  10. ‘입찰 전략’ 페이지에서 광고비용을 설정합니다.
  11. ‘대상 그룹’ 페이지에서 광고를 집행할 대상 그룹을 설정합니다.
  12. ‘광고 편집’ 페이지에서 광고 내용을 검토하고,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수정합니다.
  13. ‘광고 캠페인’ 페이지에서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광고를 집행합니다.

위와 같은 단계를 따르면 유튜브 광고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광고는 광고 캠페인을 설정하는 단계에서 광고 그룹과 광고 형식을 선택하면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유의해야 할 점은, 유튜브 광고 등록에는 추가적인 광고 비용이 소요된다는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