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

결제대행 대리결제 충전대행

VPN결제,해외서버결제,해외도메인결제,smm결제,유튜브 뷰봇 트래픽,구글광고비결제,페이스북광고비결제

Steam 게임 대리결제

#11 Steam 게임 대리결제

해외 구매가 가능한 모든 게임 대리결제 및 구매대행 가능합니다
Steam 게임 대리결제 전문 스팀 대리구매 사이트
학생분들이나 결제가 조금 어려우신분들은 페이먼트에이전시로 문의주세요.

스팀 게임 대리구매 문의하기

해외결제대행

왜:
Steam 게임 대리결제, 스팀 결제대행
페이먼트 에이전시에 맡기는게 좋은가?

페이먼트에이전시는 오랫동안 어떠한 사고나 이슈 없이 순조롭게 운영되어 왔습니다.
Steam 게임 대리결제는 믿을 수 있는 업체에 맡기는것이 안전합니다.
비록 큰 금액은 아니지만 많은 대행업체들이 먹튀사고나 입금 후 불친절하고 느린 대응으로
방만하게 운영되는 반면 해외 대리결제 전문 페이먼트에이전시는
언제나 1초라도 빨리 게임을 즐기기를 원하는 유저의 마음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이유:
Steam 게임 대리결제, 스팀 게임 대리구매를 맡기는 이유에 대해서

스팀 대리구매 싼 이유는 무엇인가요?

안싸요. 당연히 직접 구매하는것보다 비쌉니다.

스팀 구매 사이트

스팀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합니다.

스팀 해외 대리구매

스팀결제는 99.99% 해외대리구매입니다.

게임에 대한 깊은 애정과 같은 환자로써의 동질감, 우리가 남이가 정신으로

와이프 눈치가 보이십니까? 결제 내역이 남아서 잔소리 들을까 걱정이신 분

엄마의 등짝 스매싱이 두려우신 분, 누구라도 환영입니다. 내 그마음 잘 아네.
두렵다면 스팀 게임 결제대행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결론:
역시 스팀결제는 Steam 게임 대리결제 전문페이먼트에이전시인가?

그것이 결론이니까. 위에 스팀 게임 대리구매 문의하기 보이죠?

스팀 대리구매 망함이라는게 이러다가 게임 구매대행은 접을판이야 형들 도와줘.

특전제공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II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II(The Last of Us Part II)는 Naughty Dog사에서 개발하고,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에서 배급하는 게임으로, 2020년 6월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2013년에 출시된 ‘The Last of Us’의 후속작으로, 첫 작품에서 이어지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합니다. 게임의 배경은 후원체가 발생해 인류의 대부분이 사라진 지 5년 후의 미국입니다. 주인공 엘리와 조엘은 강한 결속력으로 서로를 지키며 이 불가사의한 세상에서 살아가려고 노력합니다.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II는 이전 작품에서 이어지는 스토리와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여 더욱 깊이 있고 복잡한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그래픽과 캐릭터 디자인, 액션 등 모든 요소에서 업그레이드를 거쳐 게임의 질이 높아졌습니다.

이 게임은 일종의 생존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자원을 수집하고, 적들과 전투를 벌이며 생존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II는 이전작품의 인기와 상승세를 이어가며, 여전히 많은 게임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II는 시네마틱한 스토리, 풍부한 캐릭터 개발, 그리고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액션 요소를 결합하여 매우 현실적인 게임 세계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후원체로 망가진 세상에서 살아남으려는 주인공 엘리와 조엘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II에서는 적들과의 전투, 생존을 위한 자원 수집, 미션 수행 등 다양한 게임 요소가 있습니다. 게임 중간중간 삽입되는 퀵타임 이벤트(Quick-time event)와 같은 스크립트된 액션 시퀀스는 게임의 스토리와 캐릭터를 보다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II는 이전 작품에서의 인기와 평판을 이어받으며, 게임 세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게임의 엔딩은 매우 파격적이며, 분열된 게이머들의 의견을 일으켰습니다. 하지만 게임 내용과 캐릭터들의 감정을 보다 현실적으로 묘사한 것으로 인정받았으며, 이를 통해 게임 산업의 진보적 발전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작품 중 하나입니다.

퍼스트 컨택트 스토리 팩

퍼스트 컨택트 스토리 팩(First Contact Story Pack)은 2017년 출시된 컴퓨터 게임 ‘Stellaris’의 확장 팩 중 하나입니다.

이 스토리 팩은 게임 내의 외계 종족인 나이다르(Neumonid Swarm)와의 대결을 다룹니다. 이 외계 종족은 세계를 먹어치우는 무서운 무리로, 전 세계의 행성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종족과 전쟁을 벌이고, 세계를 구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사용해야 합니다.

퍼스트 컨택트 스토리 팩은 이전에 출시된 ‘Stellaris’ 게임에 새로운 스토리와 캐릭터, 아이템 등을 추가하여 게임 플레이를 보다 흥미롭게 만들어줍니다. 이 팩은 나이다르 종족과의 대결을 다루며, 게임 내에서 이 종족과 조우하는 일련의 이야기와 관련된 추가 콘텐츠가 제공됩니다.

더불어, 이 스토리 팩은 나이다르 종족과 관련된 새로운 아이템, 건물, 기술 등을 추가합니다. 이를 통해 게임의 깊이와 재미를 보다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이벤트, 스토리 라인, 관련 퀘스트 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팩은 ‘Stellaris’ 게임을 새롭고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최고의 오니를 향한 여정

최고의 오니를 향한 여정(Journey to the Savage Planet)은 2020년에 출시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행성 Ar-Y 26에서 수행하는 외계 생명체 조사를 주제로 합니다. 플레이어는 Kindred Aerospace의 직원으로서 이 행성을 조사하러 갑니다. 플레이어는 행성에서 다양한 생명체들을 조사하고, 특수 임무를 수행하며 이 행성의 비밀을 찾아 나가야 합니다.

이 게임은 탐험, 전투, 조사 등 다양한 요소들을 조합하여 게임을 진행합니다. 게임은 일종의 오픈월드 방식으로, 자유롭게 탐험하며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의 그래픽과 캐릭터 디자인은 매우 독특하며, 고유한 게임 세계를 제공합니다.

최고의 오니를 향한 여정은 단순한 탐험 게임이 아닌, 다양한 캐릭터와 NPC, 특별한 무기와 기술 등을 통해 보다 흥미로운 게임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또한, 게임의 스토리와 플레이 방식은 섬세하게 조율되어 있어, 게임의 재미와 흥미를 지속적으로 유지합니다. 최고의 오니를 향한 여정은 독특한 게임 세계와 그래픽, 캐릭터 등으로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옥토패스 트래블러 특전제공 블러드 보울

옥토패스 트래블러 특전제공 블러드 보울(OCTOPATH TRAVELER SPECIAL BENEFITS BLOOD BOWL)은 2022년 2월 17일에 개최된 일본의 온라인 게임 대회인 “블러드 보울(Blood Bowl)”에서, 일부 참가자에게 제공된 특별 혜택입니다.

이 특전은 일본에서 출시된 Nintendo Switch용 RPG 게임인 “옥토패스 트래블러(OCTOPATH TRAVELER)”를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이 행사에 참가하는 플레이어들 중 2라운드에 진출하는 선발전에서 승리한 선수들에게 제공됩니다.

특전 내용으로는, “옥토패스 트래블러”의 캐릭터 일러스트가 적용된 블러드 보울의 게임 보드와 캐릭터 카드, 게임 내의 아이템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이를 수집하면 Nintendo Switch용 게임 ‘옥토패스 트래블러 2: 여섯의 용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장비’가 제공됩니다.

이러한 특전 혜택은 게임 팬들에게 유니크하고 매력적인 재미 요소를 제공합니다. 블러드 보울과 같은 대회나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특별 혜택은 많은 게임 회사들에서 유저들에게 제공되는 방식 중 하나로, 이를 통해 팬들과의 교감을 촉진하고 게임의 인기도를 높이는 데에 기여합니다.

그외 스팀을 대표하는 게임들

Steam은 세계에서 가장 큰 게임 배급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Steam에서는 수많은 게임이 출시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게임 10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 (CS:GO) –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FPS(First-Person Shooter) 게임으로, 팀 대 팀 전투를 통해 상대방을 제압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2.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PUBG) –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배틀로얄 게임으로, 100명의 플레이어가 한 맵에서 서로 경쟁하며 최후의 1인이 되는 것이 목적입니다.
  3. Dota 2 –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으로, 각 팀이 상대팀의 베이스를 파괴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4. Team Fortress 2 – 인기 있는 FPS 게임으로, 다양한 클래스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각자의 역할을 수행하며 팀 대 팀 전투를 진행합니다.
  5. The Witcher 3: Wild Hunt – 인기 있는 RPG(Role-Playing Game) 게임으로, 막대한 스케일과 깊은 스토리로 유명합니다.
  6. Grand Theft Auto V (GTA V) – 인기 있는 오픈월드 게임으로, 자유로운 탐험과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7. Portal 2 – 퍼즐 게임으로, 유쾌한 스토리와 복잡한 퍼즐이 특징입니다.
  8. Left 4 Dead 2 – 좀비를 상대로 하는 FPS 게임으로, 4명의 플레이어가 팀을 이뤄서 생존을 위해 싸우는 것이 목적입니다.
  9. Half-Life 2 – 인기 있는 FPS 게임으로, 과학자인 프리먼이 광란한 외계인과의 전투를 통해 지구를 구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10. Fallout: New Vegas – 인기 있는 RPG 게임으로, 대량 파괴 후의 사회를 배경으로 다양한 캐릭터와 미션을 수행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이러한 게임들은 Steam에서만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많은 게임 팬들이 이를 즐기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