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

결제대행 대리결제 충전대행

VPN결제,해외서버결제,해외도메인결제,smm결제,유튜브 뷰봇 트래픽,구글광고비결제,페이스북광고비결제

페이스북 광고 크레딧 충전대행

#5 페이스북 광고 크레딧 충전

페이스북 광고 크레딧 충전 대행은 페이먼트에이전시에 맡기세요.
페이스북광고 센터에서 충전하기가 어려우시죠?
도대체 수동결제는 어디에 있나 싶으시죠…
보유하신 결제수단이 지원되지 않아 결제가 힘드신가요?
내 페이지가 성장하는 즐거운 facebook 생활이 시작됩니다.

Table of Contents

페이먼트 에이전시 고객센터

Guide :
페이스북 광고 크레딧 충전 수단 및 페이스북 수동결제를 통한 페이스북 결제하기

페이스북 수동결제

페북 광고에서 수동 결제를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페북 광고매니저에 로그인:
    먼저 페이스북광고 매니저에 로그인합니다.
  2. 결제 설정 페이지 열기:
    광고 매니저의 왼쪽 상단에 위치한 메뉴에서 “결제 설정”을 클릭합니다.
  3. 결제 방법 설정:
    결제 설정 페이지에서 “수동 결제” 옵션을 선택합니다.
  4. 결제 정보 입력:
    수동 결제 방식을 선택한 후, 결제 정보를 입력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결제 방법, 결제 지불 방법, 결제 한도 등을 설정합니다.
  5. 광고 예산 설정:
    광고 캠페인을 만들 때 광고 예산을 설정합니다.
    광고 예산은 광고 캠페인의 총 예산을 의미합니다.
  6. 광고 선호 지불 방식 선택:
    광고 선호 지불 방식은 광고를 노출시키는 방식에 따라 결정됩니다.
    페이스북에서는 클릭당 비용(CPC)과 노출당 비용(CPM) 등의 선호 지불 방식을 제공합니다.
  7. 광고 게재 및 분석:
    모든 결제 정보를 입력한 후, 광고 캠페인을 게재하고 분석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광고 예산의 효율성, 광고 대상 그룹의 반응,
    광고의 CTR(클릭률) 등을 분석하여 광고 성과를 개선합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페이스북 광고에서 수동 결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수동 결제 방식은 자동 결제 방식에 비해 광고 비용을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페이스북 광고 크레딧 충전 수단

페이스북에서 제공하는 무료 혹은 할인된 광고 비용으로, 일반적으로 이벤트 참여, 광고 캠페인 등에서 제공됩니다. 광고 크레딧을 사용하면 광고 비용을 절감하고, 광고 예산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광고 크레딧을 충전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광고 크레딧 활성화:
    광고 크레딧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광고 크레딧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광고 크레딧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나 프로모션에 참여하여 광고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광고 크레딧 적용:
    광고 크레딧을 받은 후, 광고 캠페인을 만들 때 광고 크레딧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광고 캠페인의 예산에 광고 크레딧을 적용합니다.
  3. 결제 방법 선택:
    광고 예산에 광고 크레딧을 적용한 후, 결제 방법을 선택합니다.
    페이스북에서는 자동 결제와 수동 결제 방식을 제공합니다.
  4. 결제 정보 입력:
    결제 방법을 선택한 후, 결제 정보를 입력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결제 방법, 결제 지불 방법, 결제 한도 등을 설정합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페이스북광고 크레딧을 충전할 수 있으며, 광고 예산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광고 성과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페북 광고에서는 다양한 결제 수단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 중에서 선택 가능한 결제 수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신용카드: VISA, Mastercard, American Express 등 다양한 종류의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2. 페이팔: 페북 광고에서는 페이팔을 통한 결제도 가능합니다.
  3. 직불카드: 일부 지역에서는 직불카드를 통해 결제할 수 있습니다.
  4. 은행 송금: 대부분의 국가에서 은행 송금을 통해 결제할 수 있습니다.

결제 수단은 국가와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페이스북 광고 매니저에서 신규 결제 수단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결제 수단을 선택할 때는 해당 국가의 환율 및 수수료 등을 고려하여 결제 수단을 선택해야 합니다. 결제 수단은 광고 예산을 충전하고, 광고 성과를 분석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페이스북 광고,페이스북 광고 크레딧,페이스북 결제,페이스북 광고 크레딧 충전,페이스북 수동결제

페이스북 광고 하는 법

페북 광고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페이스북 광고관리자에 로그인:
    페북 광고를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페북 광고관리자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광고관리자는 페북 광고를 생성, 관리 및 분석하는 데 사용되는 중앙 집중식 플랫폼입니다.
  2. 광고 캠페인 만들기:
    광고 관리자에서 “캠페인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여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만듭니다.
    이 단계에서는 광고의 목적, 대상 그룹, 예산, 광고 일정 등의 기본 정보를 설정합니다.
  3. 광고 세트 만들기: 광고 캠페인을 만든 후, 해당 캠페인에서 사용할 광고 세트를 만듭니다.
    광고 세트는 광고를 표시할 대상 그룹, 광고 예산, 광고 일정 등의 정보를 설정하는 단계입니다.
  4. 광고 만들기: 광고 세트를 만든 후, 실제 광고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광고의 디자인, 텍스트, 링크, CTA(호출 대상) 등을 설정합니다.
  5. 광고 심사 및 게시: 광고를 만든 후, 광고 심사 과정을 거친 후 광고를 게시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광고가 페이스북 정책을 준수하는지 확인합니다.
  6. 광고 성과 모니터링:
    광고가 게시되면, 광고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광고 예산의 효율성, 광고 대상 그룹의 반응,
    광고의 CTR(클릭률) 등을 분석하여 광고 성과를 개선합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페북 광고를 만들 수 있으며, 광고 관리자에서는 자세한 설정 옵션과 세부적인 광고 성과 분석 기능을 제공하여, 광고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 비용

다양한 요인에 따라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는 광고 예산, 광고 대상 그룹, 입찰 가격, 광고 선호 지불 방식 등의 요소가 광고 비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1. 광고 예산:
    광고 예산은 광고의 총 예산을 의미합니다.
    광고 예산이 높을수록 광고 노출 수와 광고 성과가 개선될 가능성이 높아지지만,
    광고 예산이 낮을수록 광고 비용이 적게 들 수 있습니다.
  2. 광고 대상 그룹: 광고 대상 그룹은 광고를 게재할 대상의 특성, 관심사, 지역 등을 의미합니다. 광고 대상 그룹이 좁을수록 광고 비용이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3. 입찰 가격: 입찰 가격은 광고를 게재하는 입찰 경쟁에서 상대방보다 높은 가격으로 입찰하여 노출 기회를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입찰 가격이 높을수록 광고 노출 수와 광고 성과가 개선될 가능성이 높아지지만, 광고 예산을 초과할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4. 광고 선호 지불 방식: 광고 선호 지불 방식은 광고를 노출시키는 방법에 따라 결정됩니다. 페이스북에서는 클릭당 비용(CPC)과 노출당 비용(CPM) 등의 선호 지불 방식을 제공합니다. CPC 방식은 광고를 클릭한 경우에만 비용을 부과하고, CPM 방식은 광고를 노출한 경우에도 비용이 부과됩니다.

따라서, 페이스 북 광고비용은 위와 같은 요소들에 따라 결정되며, 광고의 성격과 목적에 따라 적절한 광고 예산과 입찰 가격, 광고 선호 지불 방식 등을 설정하여 광고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 라이브러리에 대해서

페이스북이 제공하는 툴로, 페이스북 플랫폼에서 게재되는 모든 광고 콘텐츠를 모아서 관리하고 검토할 수 있는 공개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이 공개 데이터베이스는 모든 사용자가 접근하여 광고 캠페인을 검색, 분석하고 이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광고 라이브러리는 아래와 같은 정보를 포함합니다.

  1. 광고 캠페인 정보:
    광고 캠페인의 목적, 대상 그룹, 사용한 광고 형식 및 입찰 가격, 광고 예산, 광고 게재 일정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2. 광고 콘텐츠 정보:
    광고의 이미지, 동영상, 텍스트, 링크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3. 광고 게재 내역:
    광고가 게재된 위치, 게재 일정, 대상 그룹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4. 페이지 정보:
    광고 주체인 페이지의 이름, 설명, 좋아요 수, 관리자 정보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페이스북광고 라이브러리는 광고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도입된 것으로, 광고의 노출 빈도, 광고 선호 지불 방식, 광고 비용 등의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 광고 캠페인을 분석하고 경쟁 업체의 광고 전략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 캠페인의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여 자신의 광고 전략을 보완하고, 적극적인 광고 관리와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 진행중 “요청이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회원님이 요청이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메세지는 도대체 왜 뜨나요?

계정이 비활성화 되는 경우에 나타나는 오류 메세지 입니다.
사용중이던 계정 또는 페이스북 광고 계정이 비활성화 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만
대부분의 경우 약관에 위배되는 행동을 했기 때문에 페이스북 광고 차단과 함께 계정이 비활성화된 경우입니다.

간혹 타인의 신고 또는 경쟁업체의 신고로 인해 계정이 비활성화 되기도 하지만 이런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이의를 제기할 경우 상당시간(최대 6개월)이 소요되긴 하지만 제제는 풀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광고를 진행하는 입장에서는 해당 계정이 몇 개월 아니라 몇 주, 몇 일만이라도 광고를 하지 못하는
상황이 답답할 수 있습니다. 보통 가장 흔히들 사용하는 방법이 메인 계정은 페이지 개설 등 베이스를 만들고
추가 계정을 통해 광고를 진행하시는 경우가 많으십니다. 대부분의 에이전시들이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마케팅 전략을 어떻게 세우느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때로는 권장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광고 제한 사항 정보

함께 찾은 서비스

페이스북 충전 대행 문의하기

구글애즈 충전대행

SMM & SMM Panel 사이트

해외 결제대행이 가능한 결제수단 안내

해외 VPN 결제 대행